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라테일 트로 피칼비치, 원격피시방, 지피방, 집에서피시방혜택, 겜설치없이 어디서나 가능, 라테일 이벤트피시방혜택,PC방혜택,지피조이, GPJOY에서 놀다가세요.

디아블로2 3 리저렉션

by GPJOY 2020. 7. 24. 02:24

본문

라테일 트로피칼비치 이벤트

안녕하세요. 지피조이 입니다.

장마가 가고 제대로된 여름이 올거라 기대하면서...

올여름 과일 라테일 한번 맛보세요...

물놀이는 트피칼비치 에서 ㅎㅎ

 

 

라테일 여름 패스티벌 이벤트 입니다.

접속만해도 우수수 떨어지는 이벤트 

그것도 2시간마다 지급ㅎㅎ

좀 긴듯한 느낌은 뭐지.... 

아이템이 그럴사 한지는 모르겠네요 ;;

라테일 23종 아이템 콜

라테일 23종 아이템을 매일 1분만 접속해도 접속한 캐릭에 모두 지급한다 하네요.

라테일 복귀 유저님들도 좋으실듯 .

제대로 된 완제하나 라도 나왔음 좋겠네요.

 

장마 잘 피하시고 안전하고, 건강하게 올여름 기막힌 추억 하나 만드는 나날 보내세요.

 

그리고 지피조이에 한번 방문하셔서 상담이라도 받아보시고 

심심하시면 놀라가세요~

 

www.gpjoy.co.kr

http://www.gpjoy.co.kr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